|
(사)남주장학회는 남주고등학교 출신 동문들이 2007년도에 결성한 장학회로 2008년부터 해마다 모교 학생들에게 많은 장학금을 지원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609명에게 지급한 총 장학금은 5억 8000만원에 이른다.
현진영 이사장은“장학금을 받은 후배들이 앞으로 성장해 지역 사회와 모교의 발전을 위해 노력해 달라”고 당부했다.
이광형 기자 kedu8114@naver.com
|
[광주광역시] 광주 동일미래과학고, ‘2026:DO 취업박람회’ 개최
[경기도], 31개 시군에서 어린이 식생활 안전 뮤지컬 순회교육
[특별칼럼] 연약함이 보석을 만든다.
[광주광역시] 남구, 8월의 여름밤 ‘산타 대작전’ 돌입
[충청남도] ‘교육 격차 해소’ EBS와 힘 모은다
[신안군] 퍼플섬! ‘버들마편초’ 꽃 보러 오세요
[신안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], 자은중학교 대상 ‘2026년 위기 예방 교육’ 실시…
[순천시], ‘제39회 세계 금연의 날’ 맞아 어린이 흡연예방 인형극 개최…
[광주광역시동부교육지원청] 광주-제주 초등학생 잇는 ‘빛탐인 클래스’ 열려…
[충남도립대] 뷰티코디네이션학과, 전국 뷰티대회 수상 쾌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