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
5월 14일(수), 양 기관은 재단 대회의실에서 산학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. 재단과 대학원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△관광 분야 연구 및 인력교류 △공동 정책수립 및 마케팅 △재단 직원 대학원 장학금 지원 등에 나서기로 했다.
|
강원관광재단 최성현 대표이사는 “이번 협약을 통해 재단 직원들을 관광 전문가로 양성하는데 힘쓰고 상호 학술교류를 통해 강원관광 발전에 기여하겠다”고 말했다.
전재준 기자 kedu8114@naver.com
|
|
[광주광역시] 광주 동일미래과학고, ‘2026:DO 취업박람회’ 개최
[경기도], 31개 시군에서 어린이 식생활 안전 뮤지컬 순회교육
[특별칼럼] 연약함이 보석을 만든다.
[광주광역시] 남구, 8월의 여름밤 ‘산타 대작전’ 돌입
[충청남도] ‘교육 격차 해소’ EBS와 힘 모은다
[신안군] 퍼플섬! ‘버들마편초’ 꽃 보러 오세요
[신안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], 자은중학교 대상 ‘2026년 위기 예방 교육’ 실시…
[순천시], ‘제39회 세계 금연의 날’ 맞아 어린이 흡연예방 인형극 개최…
[광주광역시동부교육지원청] 광주-제주 초등학생 잇는 ‘빛탐인 클래스’ 열려…
[충남도립대] 뷰티코디네이션학과, 전국 뷰티대회 수상 쾌거